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국내맛집] 시흥 목감 밤새먹소 추천, 또 추천!

by 레몬파운드 흰둥이 2024. 2. 25.

며칠 전에 지인들과 함께 시흥시 목감에 위치해 있는 밤새먹소 라는 곳에 방문했는데요

큰 매장에 분위기와 맛이 좋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밤새먹소

*운영시간 Open hours*

 

월~일

Open 10:30

Close 22:00

 

Last Order 21:20

 

- 주말, 공휴일도 점심특선합니다! -

 

 

*주소 Address*

경기 시흥시 동서로 999-2 밤새먹소 시흥목감점

 

*전화번호 phone number*

0507-1341-9199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예약, 주차

 

*위치 Location *

 

 

밤새먹소 외관

 

 

평일 저녁에 찾아간 밤새먹소!

월요일 저녁인데 차가 잔뜩 있네요. 매장과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겠어요.

 

매장 내부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싱싱한 고기!

2층은 회식장소로 대여도 하네요.

저희는 2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1층 내부

 

매장이 참 넓죠?ㅎㅎ 셀프 샐러드바도 보이네요.

 

 

메뉴판

 

기계로 된 메뉴판이 테이블마다 있었는데 그건 사진으로 못 찍었네요.

일단 저흰 패밀리세트로 시작했어요.

 

꽃등심 400g, 갈비살 400g, 한우육회 150g, 날치알주먹밥, 계란찜, 우렁된장찌개

이 모든게 99000원이라니요!

 

고기고기

 

 

인원이 많아서 일단 패밀리 세트로 입가심했어요ㅋㅋㅋ

육회가 반질반질한데 그 사진은 아래에 있어요. 고기도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데...

 

육회랑 한우꽃등심

 

입에서 살살 녹는건 한우꽃등심(500g, 99,000원)  만하겠어요?

육회도 넘 맛있어서 패밀리세트 하나 더 시켰어요.

한우 꽃등심은 입에 넣자마자 없어졌어요.

어디갔노?

 

 

고기고기2

 

 

고기고기3

 

한우갈비살(500g, 99,000원) 도 시켰어요.

새로운 것도 맛봐야하니까요

갈비살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고기고기4

 

고기를 조금 남겨뒀어요.

냉면과 함께 먹어야하기에... 

 

물냉과 비냉

 

 

물냉 하나, 비냉 하나씩 시켰어요.

맛은 정말 취향차인것 같은데... 비냉에 어차피 냉육수가 나오니까 비냉 시켜서 비벼 드시다가

육수를 넣어서 물냉해드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먹을 줄 아는 사람이죠?

 


 

매장이 넑고 깔끔해서 회식하기도 좋고 주차하기도 좋은 곳,

부담없는 가격에 소고기 먹기 좋은 밤새먹소였습니다.

 

모든 음식은 내돈내산/지인찬스로 리뷰합니다. 

 


 

시흥에 찐로컬 맛집을 찾는다면 ↓ 클릭해주세용!

 

2024.02.24 - [일상/맛집] - [국내맛집] 시흥 로컬 맛집 산수갑산

 

[국내맛집] 시흥 로컬 맛집 산수갑산

며칠 전에 지인들과 함께 시흥 거모동에 위치해 있는 산수갑산 이라는 곳에 방문했는데요 실제로 여기 주변에 사시는 분이 소개해준 찐맛집! 로컬적인 분위기와 맛이 좋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whiteymakinglemonpound.tistory.com